Q&A

Q&A

상품 Q&A입니다.

뒤로가기
제목

지그재그 반품신청

작성자 (ip:)

작성일 2024-05-20

조회 1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반품안내 *


안녕하세요 고객님, VOIR(브아)입니다.

**5/21(화)** 고객님의 배송지로 상품 수거 예정이니 준비 부탁드립니다.

수거 및 상품 확인 후 신속히 반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택배사 : CJ대한통운


아래 내용 미숙지시 발생하는 상황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주의사항 *

* 모든 상품의 검품은 CCTV를 통해 녹화되며, 고의적으로 훼손하여 반품할 경우 법적 조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 라벨 훼손 혹은 제거 시, 반품 철회되며 별도 안내 없이 착불로 재반송됩니다. 

* 착용 후 늘어나거나(무릎, 종아리 등) 오염 등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떨어진 경우 별도 안내 없이 착불로 자동 반송됩니다.

* 처음 받은 포장(내포장(투명)+외포장(진회색))과 동일하게 재포장 부탁드립니다. 처음 받은 포장(내포장+외포장지)대로 꼼꼼히 포장(테이프 고정 필수)해주셔야 반품 처리 가능합니다. 다른 포장지 사용으로 기타 냄새가 밸 경우 반품 불가합니다. 포장 부주의로 인한 상품 오염 및 훼손의 경우 별도 안내 없이 자동 반송됩니다.

* 착용 흔적 및 냄새(향수, 방향제, 화장품, 담배냄새, 집냄새, 세제 및 섬유유연제 냄새), 머리카락, 기타오염이 있을 경우, 세탁 및 수선한 경우 별도 안내 없이 착불로 재반송되며, 절대 반품 불가합니다. *미리 포장하여 기타 냄새가 배지 않도록 꼭 주의 부탁드립니다.*

* 외출 시, 반품 상품 문 앞에 두시고 *반품* 적은 쪽지 붙여주시면 택배기사님이 수거해가십니다. 해당 수거 일자에 미수거된 경우 반드시 문의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정해진 날짜에 반품 미수거시 문의게시판 통해 꼭 연락주셔야합니다. 수거 지연 및 연락이 없을 경우 기간 경과로 인해 반품이 자동 철회됩니다.  

* 수거접수는 VOIR(브아)에서 진행하며,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는 경우 고객님께서 착불 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미 부담시 상품 환불이 절대 불가합니다.

* VOIR(브아)마켓 내에서 구입한 상품만 수거합니다. 다른 마켓 상품을 같이 보내실 경우, 추가 배송비가 청구되며, 반송됩니다.

* 반품 처리는 기사님께 상품 전달 후 택배 점포를 거쳐 상품 확인 후 처리되므로 영업일 기준(공휴일,주말 제외) 7~10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반품배송비 동봉하시는 경우 분실의 위험이 있어 최종환불시 5,000원 차감 후 환불처리 되는 점 안내드립니다.

+지그재그 주문건은 지그재그 주문.배송 내역>문의하기 > 1:1문의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지그재그에서 구매하였고 반품요청 접수하였습니다.

주문번호 138998455525159700

주문자명 허유진


반품 신청 접수가 제대로 되었는지 문의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